호텔 예약 사이트 순위 추천

반응형
반응형

호텔 예약 사이트 순위 추천

아직까지는 코로나시국으로 인해 해외여행은 무리이지만, 날이 더워지고 풀리기 시작하면서 국내 여행 인구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또한 슬슬 휴가시즌이 다가오고 있어 여행 준비 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요. 여행을 준비하기에 앞서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숙소 문제 입니다. 그래서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가격이 저렴하고 품질이 좋은 호텔 예약사이트를 몇군데 추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호텔 예약시 주의해야 할점

먼저 호텔 예약 사이트 순위를 알아보기전 예약시 주의 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우선 여행지와 날짜, 인원 확정이 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날짜에 따라서 호텔 금액 변동이 큰곳이 있을 수 있으니 이부분은 중요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행 예약 상품이 조식이 포함인지 다른 기타서비스 포함되어 있는 가격인지도 꼭 확인하시는것 또한 중요합니다.

해외여행 일 경우 이메일을 통해서 예약 영수증이나 바우처 등을 받으셨을텐데 바우처를 확인 해야하며, 여권에 있는 이름이 동일한지 특수 인원이 정확한지 체크인과 체크아웃이 올바른지 확인하는것이 중요 합니다.

호텔 예약 사이트 순위

올스테이

올스테이는 펜션,호텔 등 숙소 최저가를 비교해주기 때문에 실제 예약하는 가격으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 서비스 이기 때문에 세금과 봉사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만약 숙박에 머무르면서 무슨일이 생겼다면 한국인 콜센터에 전화할 수 있습니다.올스테이는 사람들에게 만족도가 높으며 가격이 저렴한 사이트 입니다.

아고다

 

아고다는 언라인 여행 및 관련 분야로 세계적인 선도 기업으로 Booking Holdings Inc의 호텔 예약 서비스 브랜드 입니다. 아고다는 전 세계호텔 과 다양한숙소로 항공권 특가 예약이 가능 합니다.

 

아고다는 해외호텔 뿐만 아니라 국내호텔 독채 펜션 모두 아고다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아고다의 장점은 예약 취소가 무료이며 한번씩 할인특가 이벤트가 자주 있다는점이 있습니다.

 

호텔스 닷컴

호텔스닷컴은 현지화된 웹사이트를 통해 숙박시설 예약서비스 및 전세계 호텔 숙박 등을 제공해줍니다. 호텔스닷컴에서는 독립 브랜드 호텔부터 하여 주요 호텔 체인 과 숙박,취사까지 전세계의 다양한 숙박 시설을안심하고 예약이 가능합니다. 호텔스 닷컴은 호텔요금 및 편의시설,예약가능, 서비스, 객실 등 모든 정보를 한곳에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트립비토즈

트립비토즈는 전세계의 호텔 매물이 잘 수집되어 있으며 숙박 최저가를 보여주고 있는 근성의 사이트로 유명한곳 입니다. 특별한 알고리즘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최저가 감지봇을 돌려서 숙박비가 떨어지면 자동으로 차액을 다시 돌려주는 서비스 방식으로 일부 호텔에서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국내 사이트이기 때문에 국내법의 적용을 받고 있으며, 최조 결제가 원화여서 환전 수수료도 없습니다. 고객센터 문의도 매우 친절하고 피드백도 빠릅니다.

 

호텔티라닷컴

호텔티라닷컴은 렌트카,투어,호텔 을 사업하고 있는 사이트 인데요. 호텔티라닷컴 사이트의 장점은 예약한 숙박 및 호텔에서 여행에서 문제가 생겼다면 CS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문제점을 해결을 위해 한국인 직원분에게 사고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유명한 맛집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익스피디아

익스피디아는 폭넓은 호텔 상품과 다양한 맞춤여행사이트, 각종 액티비트를 제공해줍니다. 익스피디아는 세계 각지의 수십만개가 이르고 있는 호텔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으며,

 

포괄적인 항공권 상품을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예산에 맞는 엑티비티 및 여행서비스 예약이 가능하며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다양한 여행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트리바고

트리바고도 역시 마찬가지로 한눈에 호텔 및 숙소를 비교할 수 있으며 원하는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한 사이트 입니다. 트리바고도 마찬가지로 수만개의 후기와 사이트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에어비앤비는 위에 소개 드린 사이트와는 조금 다른점이 있습니다. 최초에는 본인의 집을 비용을 받아서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는 공유경제 개념에서 생겨난 업체였는는데요. 하지만 지금은 사업이 확장되어

펜션 및 호텔 예약 사이트로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세계 곳곳의 비치하우스,휴가용 임대숙소, 등이 있으며 독특한 숙소도 볼 수 있어 조금 독특하고 특별한 숙소를 원한다면 에어비앤비를 추천드립니다.

 

2021.06.23 - [유용한정보] - 신한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결제일 변경방법

2021.06.24 - [유용한정보] - 우리은행 디딤돌대출 자격 한도 금리 조건은?

2021.06.27 - [유용한정보] - 5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및 지급금액

2021.06.27 - [유용한정보] -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5곳(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