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대출 농협 개인사업자 대출 종류 금리 한도 자격조건

반응형
반응형

자영업자대출 농협 개인사업자 대출 종류 금리 한도 자격조건 

농협에서 가능한 개인사업자 대출 TOP4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 입니다. 2022 농협 개인사업자대출은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한 소상공인이면 누구나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은 농협은행 신청을 통해 할 수 있으며, 개인사업자 중 신청 목적에 따라 다양한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농협은행 개인사업자대출 자격을 확인하시고, 고객님의 필요에 맞는 사업자대출 상품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농협은행을 이용하는 개인사업자 유형은 다양하며, 아래의 자격요건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다양한 우대혜택과 저금리로 대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NH e 사장님 신용대출

자격조건 : 1년 이상 경과한 개인사업자
대출한도 : 최대 5천만원
대출금리: 연 3%
대출기간 : 최대 5년

e사장의 신용대출은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최대 50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는 사업자금 대출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3%로 저금리 개인사업자대출에 속합니다.자격조건은 사업기간이 1년 이상인 민간사업자라면 누구나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다만 농협은행을 이용하는 격투기 유흥주점과 일반 유흥주점은 제외됩니다. 이 상품은 2022년 농협 민간사업자대출 중 100% 비대면 온라인을 통해 홈페이지와 NH은행 앱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SOHO 가맹점주 우대대출

자격조건 : SOHO 제휴사업자 6개월 이상
대출한도 : 최대 1억원
대출기간 : 10년

소호프랜차이즈 우대대출은 소호프랜차이즈 전용으로 조건이 매우 좋습니다. 창업한 지 6개월 이상 된 사업자가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 한도는 최대 1억 원까지이며, 저금리로 우대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비대면 100% 대출이 가능하니 온라인으로 쉽게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상품 신청은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상담원과 통화하여 우대금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개인사업자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19세 이상 개인
대출한도 : 300만원까지
대출금리: 연 3%(변동)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상환

농협 개인사업자 비상금 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면 소득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소액대출입니다.
비상금대출은 조건 없이 300만원까지 대출을 신청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 기간은 최대 3년이며 낮은 고정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처럼 바로 마이너스 통장대출처럼 사용할 수 있고, 사용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도 지급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에 수요계좌가 있으신 분들은 소액대출로 개인사업자 긴급대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에서 대출 신청이 어려우신 경우 다른 금융기관에서 진행하는 개인사업자 대출 상품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정보] - 페페루 300 대출 금리 한도 조건 기간 대출대상

[대출정보] - 케이뱅크 개인사업자대출 금리 최대 한도 조건 신청방법

[대출정보] - 개인사업자 대출 쉽게 받는 곳 TOP 12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